인기 기자
한국로얄코펜하겐, '블롬스트 카페' 오픈
2019-02-21 15:05:22 2019-02-21 15:05:22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한국로얄코펜하겐은 오는 3월18일까지 서울 한남동에 있는 '글래머러스 펭귄'과 손잡고 '블롬스트 카페(Blomst Cafe)'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글래머러스 펭귄'은 유명 파티시에 유민주 셰프의 디저트 카페다.
 
로얄코펜하겐은 10년 만에 선보인 새로운 디너웨어 컬렉션 '블롬스트(Blomst)'를 일반 매장이 아닌 일상적인 공간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덴마크어로 꽃을 뜻하는 블롬스트는 로얄코펜하겐과 아티스트 '바우터 도크(Wouter Dolk)'의 컬래버레이션으로 16종의 꽃을 도자기에 그린 제품이다. 
 
블롬스트 카페는 글래머러스 펭귄 매장 전체를 블롬스트의 콘셉트에 맞게 탈바꿈해 선보인다. 공간마다 다른 블롬스트의 이야기로 채웠으며, 협업이 진행되는 동안 글래머러스 펭귄과 함께 개발한 새로운 디저트 세트 메뉴가 블롬스트 제품에 담겨 제공된다. 
 
카페 외관은 블롬스트에 그려진 꽃으로 포장한 듯 선물 상자 같은 느낌을 냈고, 내부에는 블롬스트를 디자인한 네덜란드 아티스트 바우터 도크의 작업공간과 페인터의 테이블을 주제로 영감을 주는 사진과 블롬스트 제작 과정, 페인팅 기법, 제품 등을 보여줄 수 있도록 꾸몄다. 
 
블롬스트 카페에서는 글래머러스 펭귄이 개발한 블롬스트 디저트와 차 세트 메뉴 2가지를 한정 판매한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이번 블롬스트 카페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블롬스트를 직접 경험하고 일상 속에서 우아한 디저트, 티 타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으로 로얄코펜하겐만의 차별화된 예술적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사진=한국로얄코펜하겐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