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아이엠헬스케어, 유모차용 공기청정기 출시
2018-07-05 10:10:42 2018-07-05 10:10:42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토탈 헬스케어 전문업체 아이엠헬스케어는 국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미세먼지와 유해세균을 차단할 수 있는 유아차(유모차)용 공기청정기 '플리베'의 사전판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엠헬스케어에 따르면 크라우드 펀딩은 오는 8월12일까지 진행된다. 제품 공식 출시 전 크라우드 펀딩 모집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이엠헬스케어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닥터USB(Dr. USB)', 옷장 의류관리기 '플라즈마 클리닝' 등 친환경 공기정화 제품을 개발한 중소벤처기업이다. 자체 개발한 플라즈마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 대형 공기청정기 업체에 플라즈마 모듈을 공급 중이다.
 
'플리베'는 한국건설환경시험연구원, 미국 마이크로백랩(Microbac lab) 등 국내외 검증 기관에서 총 15종의 유해물질 제거 성적서를 획득한 플라즈마 모듈을 통해 개발됐다. 플라즈마로 완벽하게 제거되지 않는 미세먼지는 필터를 추가로 제공해 깨끗한 공기를 공급하도록 했다.
 
이 제품은 유아차(유모차)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생활하는 책상과 침대, 놀이방 등 다양한 공간에 설치할 수 있다.
 
한편 아이엠헬스케어는 지난 1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으로 의류관리기 '플라즈마 클리닝'의 모금을 진행해 목표금액의 3749%를 초과 달성했다. 지난달 일본 '마쿠아케'를 통한 크라우드 펀딩에서도 목표금액의 900%를 초과 달성하며 해외 수출을 시작했다.
 
사진=아이엠헬스케어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