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유라(JURA), 가정용 커피머신 '웨딩 프로모션' 진행
2018-03-08 10:41:53 2018-03-08 10:41:53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스위스 유라(JURA)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3월 한 달 동안 '웨딩 프로모션'을 한다.
 
유라에 따르면 전국 백화점 유라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3월31일까지 진행된다. 가정용 커피머신 구입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콤팩트한 가정용 커피머신 모델 라인인 A1과 올화이트의 컬러로 순백의 신부를 연상시키는 A7모델은 최대 10%까지 할인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카페드유라 원두 500g을 추가로 증정하며, 유라 고객 서비스 앱 알라카르테에서 3% 할인 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또한, 가정용 커피머신 최초로 '플랫화이트' 추출이 가능한 J6나 Z6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호주 프리미엄 가전브랜드 브레빌의 전자동 모션 티메이커(BTM800)를 증정한다.
 
가정용 커피머신 A1은 세계 최초 '멀티 분사 추출 방식(P.E.P, Pulse Extraction Process)' 기술을 적용해 클래식 커피 메뉴에 집중했다. 전문 바리스타가 내린 듯한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 A7은 유라의 독자적인 밀크 폼 기술이 적용돼 벨벳 같은 부드러운 밀크 폼 커피를 원터치로 완성한다.
 
유라 커피머신 A7. 사진 제공= 유라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