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연말연시 모임에 안성맞춤, 통영 맛집 ‘독도횟집’
2017-11-15 15:41:26 2017-11-15 15:41:26
 
어느덧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추운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한해를 정리하는 뜻깊은 시간이 필요하다면 비교적 온화한 기온을 자랑하는 남쪽 지방, 경남 통영으로 나들이를 다녀오는 것은 어떨까.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하는 기분전환으로 안성맞춤일 것이다.
 
통영횟집인 ‘독도횟집’은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방송되면서 널리 이름을 알린 통영 맛집이다.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정성껏 제공하는 이곳은 해산물 전문점으로 생선 모듬회와 해물 모듬회를 비롯하여 담백한 생선구이, 몸에 좋은 보양식이자 고소한 풍미의 전복죽, 시원한 맛이 일품인 매운탕, 입맛 돋우는 회덮밥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다.
 
특히 돔, 농어, 광어, 우럭, 도다리 등 다양한 회를 맛볼 수 있다. 곁들임 반찬 또한 정갈하며 푸짐하다.
 
미수동 맛집 ‘독도횟집’은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실내 공간을 갖추고 있어 가족외식은 물론 회식, 계모임 등 단체 식사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연말연시를 맞아 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를 앞둔 지금, 통영 송년회 추천 장소로 많이들 찾는다고 가게 측은 전했다.
 
‘독도횟집’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에 ‘통영 독도횟집’을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로 확인하면 된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