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황금연휴 맞이 패키지 선보여
입력 : 2017-09-19 11:15:05 수정 : 2017-09-19 11:15:05
[뉴스토마토 임효정 기자] 파라다이스시티는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이 포함된 '포 유어 홀리데이(For Your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스탠다드 초이스’, 10만원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제공하는 ‘스마트 초이스’, 클럽라운지 이용 혜택이 돋보이는 ‘럭셔리 초이스’ 등 3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스탠다드 초이스는 실내외 수영장 1회 입장권,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존과 피트니스클럽 이용 혜택이 주어지며, 스마트 초이스는 스탠다드 초이스에 포함된 부대시설을 포함해 파라다이스시티 내 레스토랑, 바, 부대시설 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쓸 수 있는 10만원의 크레딧을 제공한다. 럭셔리 초이스는 조식 뷔페, 오후 티타임, 저녁 해피아워 등 올 데이 서비스가 제공되는 클럽라운지와 사우나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또한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페이스 페인팅, 영어 동화책 읽어주기 등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이 선착순 예약을 통해 무료로 운영된다. 페이스 페인팅은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매일 오후 2시, 영어 동화책 읽어주기는 다음달 3일부터 7일까지 매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이외에도 플레이콘으로 다양한 공예품을 만들어 보는 키즈 크래프트는 유료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참가비는 1인 기준 1만5000원이다.
 
이 밖에도 총 4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와 통합콜센터를 통해 예약한 연휴기간 투숙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및 식사권, 멤버십 추가 포인트 적립,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숙박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파라다이스시티 추석 패키지는 2인 기준 33만원(주중 디럭스 룸 기준, 10% 세금 별도)부터다. 
 
파라다이스시티 실내외 수영장 전경. 사진제공=파라다이스시티
 
임효정 기자 emyo@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임효정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