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신세계TV쇼핑, 쓱닷컴에 전문관 오픈
"고객 저변 확대 기대"
2017-06-20 11:11:02 2017-06-20 11:11:02
[뉴스토마토 원수경기자] 신세계TV쇼핑은 온라인몰 쓱(SSG)닷컴에 전문관을 열고 T커머스 방송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신세계TV쇼핑 전문관은 오는 21일부터 쓱닷컴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전문관 오픈으로 쓱닷컴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신세계TV쇼핑 방송을 24시간 시청하고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쓱닷컴의 할인쿠폰, S머니 적립 등 구매혜택도 누릴 수 있다.
 
신세계TV쇼핑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욱 쉽게 신세게TV쇼핑을 접할 수 있게 하고 T커머스 저변 확대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기 위해서 이번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과 모바일의 주 고객층이 20~30대로 TV 시청 고객보다 젊은 만큼 이번 전문관을 통해 T커머스 고객 저변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신세계 TV쇼핑은 지난 4월 T커머스 업계 최초로 한자리수 채널인 올레TV 2번 런칭을 통해 TV 시청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인 바도 있다.
 
이번 전문관 오픈에 맞춰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도 펼친다. 먼저오는 21일부터 전문관 내 기획행사를 열고 UGG 모카슈즈 5만원, 휘슬러 압력솥 29만9000원 등 다양한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26일부터 7월2일까지는 일자별 초특가 행사상품과 함께 10% 할인쿠폰, S머니 적립금 최대 2만원,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세계TV쇼핑은 전문관 오픈과 함께 이마트몰 내 특가 행사 상품 코너인 '오반장(일일 특가)'과 '이얼싼(주간 특가)'과 연계한 특가 상품을 기획해 전문관 상품 경쟁력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주용노 신세계TV쇼핑 영업담당 상무는 "지난 4월 올레TV 2번 채널 런칭에 이어 이번 쓱닷컴 내 전문관 오픈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편하게 신세계TV쇼핑을 이용하고 더 가까이 T커머스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신세계TV쇼핑을 찾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경쟁력 있는 T커머스만의 상품을 다양하게 개발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원수경 기자 sugyung@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