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KT, 이사팩 서비스 제공
2008-03-20 11:00:52 2011-06-15 18:56:52
 KT(대표이사 남중수, www.kt.com) 이사비 할인, 무료 홈클리닝 서비스, 지역생활정보, 주소일괄변경 서비스, 물품손실보상혜택 등을 하나로 묶은 KT이사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 3 18 KT KT이사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사업체 케이지비㈜, ㈜이비즈통인과 제휴협정을 체결하고 3 20일부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제휴로 고객은 케이지비㈜를 통해 이사를 할 경우 원목마루 바닥 보강, 구름먼지 제거, 냉장고 클리닝, 싱크대 청결 등의 프리미엄케어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비즈통인을 통해 이사를 할 경우에는 기본 이사요금의 10~20% 할인 및 이사 후 1회 추가 점검, 알러지크리닝, 살균소독서비스 등의 에이프런 서비스를 제공 받게 된다.
 
 또한 KT는 고객이 새로 이사한 지역에 빨리 적응하도록 거주지 주변의 교육, 의료, 금융기관, 관공서, 음식점 등의 우리동네생활정보와 이사 전후 할일 챙기기 정보를 제공한다. 그리고 한번만 신청하면 고객이 거래하고 있는 다수의 회사에 등록된 전화번호 및 주소 등의 정보를 일괄 변경할 수 있는 주소일괄변경 서비스도 제공한다.
 
 추가로 4월 중순부터는 메가패스 고객을 위해 이사 시 발생할 수 있는 새로 구입한 물품에 대한 파손이나 도난 등의 피해에 대해 보다 안심할 수 있도록 물품손실보상보험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KT 서유열 마케팅전략본부장은 KT이사고객을 위해 준비한 풍성한 선물로 고객 가정이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더 행복하길 기원한다, KT는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고객에게 더 많은 감동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양지민 기자 (jmyang@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