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웅진식품, '꿀먹은' 음료 브랜드 론칭
'꿀먹은 헛개', '꿀먹은 초록매실' 2종 출시
2016-10-20 09:18:17 2016-10-20 09:18:17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웅진식품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 꿀음료 브랜드 '꿀먹은'을 런칭하고, '꿀먹은 헛개'와 '꿀먹은 초록매실' 2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꿀먹은'은 '꿀을 먹어 더 건강한 겨울 음료'를 컨셉으로 국산 벌꿀에 인기 있는 건강 소재를 더한 음료 브랜드다. 자사의 꿀음료 시장 점유율 1위 제품인 ‘꿀홍삼’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출시됐다.
 
새롭게 선보인 '꿀먹은 헛개'는 헛개나무 열매 추출액과 100% 국산 벌꿀이 달콤 쌉싸름하게 어우러진 음료다. 알코올을 분해하고 혈액순환을 돕는다고 알려진 벌꿀에 체내의 독소를 풀어주고 간 기능을 활성화하는 헛개의 조합으로, 연말연시를 앞두고 잦은 과음과 숙취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즐기기에 좋다.
 
함께 출시된 '꿀먹은 초록매실'은 매실 음료 1위 브랜드 '초록매실'과 100% 국산 벌꿀을 상큼 달콤하게 함께 담은 음료다. 소화 불량과 복통을 가라앉히는 해독효과가 있는 매실과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벌꿀이 함유되어 있어 쌀쌀한 기온에 소화 불량, 더부룩함을 호소하는 여성들이 편안하게 마시기 좋다.
 
두 제품의 패키지는 최근 트렌드인 미니멀리즘을 반영해 심플하게 디자인됐다. 직선을 살려 고전적인 느낌을 주는 유리병에 헛개와 매실 등 원물 삽화를 그려 넣은 라벨을 적용했다.
 
꿀먹은 헛개와 꿀먹은 초록매실은 180㎖ 유리병 제품으로 출시 됐으며, 전국의 소매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300원이다.
 
(사진제공=웅진식품)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