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동서식품, 프리미엄 홍차 시장 공략
홍차 브랜드 '타라' 론칭…배우 손예진 모델 기용
2016-10-04 09:14:30 2016-10-04 09:14:30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동서식품㈜이 '프리미엄 홍차 시장' 공략에 나선다.
 
동서식품은 '홍차보다 긴 여운'이라는 메시지로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타라(Tarra)'를 론칭하고, 영화배우 '손예진'을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타라(Tarra)'는 동서식품의 노하우와 전문성이 반영된 프리미엄 홍차로, 국내에서도 프리미엄 홍차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탄생했다.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도록, 홍차가 지닌 떫고 쓴 맛은 줄이고 홍차 고유의 맛과 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티 마스터가 선별한 오렌지 페코(Orange Pekoe) 100% 찻잎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타라를 통해 홍차가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사람들이 여유롭게 즐기는 음료로 자리잡게 되길 바란다"라며 "홍차의 은은한 향기와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타라'는 5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아쌈과 달콤한 캔디로 블렌딩한 '퍼스트데이트'와 베리의 달콤한 7가지 맛과 향이 일품인 '로맨틱위시', 히말라야 산맥의 계곡에서 자란 세계 3대 홍차 다즐링 100%로 만들어진 '미스틱 다즐링', 상큼한 맛이 일품인 '프레시 딜라잇', 부드럽고 진한 카카오 풍미가 은은하게 느껴지는 '벨베티 코코'로 구성됐으며 전국 할인점에서 10개입 제품 기준 8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제공=동서식품)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