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토니모리, '컬러 폴(FALL)' 색조대전
색조 전 품목 30~50% 할인
2016-09-29 14:58:11 2016-09-29 14:58:11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토니모리(214420)는 가을을 맞아 다음달 3일까지 색조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색조대전을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색조대전에서는 색조 화장시 필요한 립 메이크업과 아이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 네일 제품 등 색조와 관련된 모든 제품을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세일을 통해 토니모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립 제품인 퍼펙트 립스 커빙 립스틱과 플랫 바를 20% 할인 판매한다. 퍼펙트 립스 커빙 립스틱은 입술 굴곡에 맞게 설계된 인체 공학적 립스틱으로, 바를 때 착 밀착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매끄럽고 선명한 발색을 선사한다. 퍼펙트 립스 플랫 바는 납작한 형태의 립라이너로, 정교한 립라인 연출은 물론 촉촉함과 발색력을 모두 갖춘 립스틱으로도 사용 가능한 플랫 립 라이너다. 각각 10홋수와 8홋수로 출시돼 개개인 취향에 맞는 컬러 선택이 가능하며 가을, 겨울 메이크업에 활용이 용이한 컬러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키스러버 립클릭은 50%, 키스러버 스타일 립스틱과 립톤 겟잇틴트, 퍼펙트 립스 쇼킹립은 3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네일 컬러는 1개 구입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베이스 메이크업 중 가장 판매율이 높은 비씨데이션은 파운데이션과 쿠션 2가지 타입 모두 3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출시 이후 뷰티어워드 10관왕을 기록하며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백젤 아이라이너를 포함해 7days 타투 아이브로우, 퍼펙트 아이즈 젤틴트 브로우는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이번 색조대전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사진제공=토니모리)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