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SNS 회원들과 프로배구 단체 응원 실시
2015-10-22 16:30:51 2015-10-22 16:30:51
[뉴스토마토 김용현 기자] 대한항공(003490)이 지난 21일 인천 계양구 계양 체육관에서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등 SNS 회원들과 함께 프로배구 V리그 대한항공 점보스 홈경기 단체 관람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평소 대한항공 스포츠단에 관심을 기울여온 80여명의 SNS회원들이 참가했으며, 경기 관람 및 응원을 통해서 오프라인에서의 소통을 강화하고 친목을 다지는 자리로 꾸며졌다.
 
◇대한항공은 지난 21일 인천 계양 체육관에서 SNS 회원들과 함께 프로배구 V리그 대한항공 점보스 홈경기를 단체 관람했다. 사진/대한항공
 
 
경기 중에는 이벤트를 통한 경품 추첨을 통해 선물 증정 시간도 마련됐다. 또, 대한항공은 향후 자사의 문화 이벤트 내용과 일정을 미리 소개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항공분야에 관심이 많은 SNS 회원들을 대상으로 항공 시설 견학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다양한 참여형 문화 이벤트에 관심 있는 회원들을 적극 초청할 계획이다.
 
한편, 대한항공은 SNS 회원들과 오프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10년부터 매년 2회씩 회사 시설을 소개하는 견학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 지난해부터는 회원들과 함께할 수 있는 문화이벤트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 2011년부터는 '사랑나눔 일일카페' 행사를 통해 SNS 회원들과 함께 나눔 활동도 진행해 다양한 소통의 장을 전개하고 있다.
 
김용현 기자 blind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