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호갱탈출! 증권통 이벤트로 최대 27만원 더 싸게 사는 법
증권사 이벤트로 갤럭시노트5, V10을 40만원대에?
2015-10-13 19:59:58 2015-10-13 19:59:58
치솟는 물가와 점점 늘어가는 통신비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고자 스마트폰 가격 비교 등을 통해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을 확인한다. 하지만 모든 지원금을 다 받더라도 여전히 스마트폰은 비싸다.
 
또 스마트폰 저렴하게 사는 법, 핸드폰 싸게 사는 법을 이용해 조금이라도 더 싸게 구입해보려다 페이백 사기 등으로 오히려 피해를 입는 이들도 적지 않다.
  
◇ 휴대폰 싸게 사는법
최근 ‘모바일통’ 관계자는 증권사 이벤트를 통해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증권통 스마트폰 이벤트는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최신 스마트폰을 ‘득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작용하여 호응을 얻고 있다.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 15%는 물론이고, 증권통에서 지급하는 증권장려금까지 더해져 더 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증권통 이벤트로 갤럭시노트5와 V10을 구입할 경우 4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증권사 이벤트라고 어렵게 생각할 필요 없다. 하나금융투자 계좌에 30만원을 예치하면 최대 27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