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TV홈쇼핑 론칭
2015-09-11 18:52:28 2015-09-11 18:52:28
경동나비엔은 최근 출시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오는 14일부터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14일 저녁 11시 5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을 시작하며 18일 롯데홈쇼핑, 19일 CJ홈쇼핑 방송이 이어진다.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이미지컷. 사진/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의 보일러 온도제어기술력을 그대로 적용했으며 매트는 유아용 친환경 매트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크림하우스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했다.
 
매트에서 보일러로 돌아오는 물의 온도까지 제어해 사용자가 설정한 정확한 온도를 구현한다. 끓는 물이 아닌 인체에 적합한 온도의 온수를 사용해 저온화상 문제를 해결했으며 매트 전체에서 온도전달이 균일하게 될 수 있도록 했다. 1℃까지 제어가 가능한 분리난방을 통해 하나의 매트에서 각기 다른 온도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했다.
 
아기 젖병에 사용되는 실리콘을 매트호스와 커버 미끄럼방지 소재로 적용했으며 100% 순면소재 로가닉 커버를 채택해 포근한 감촉을 느낄 수 있다.
 
지난 1일 나비엔 메이트를 출시한 경동나비엔은 신규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이고 공식 인터넷쇼핑몰  '나비엔하우스(www.navienhouse.com)'를 오픈하는 등 본격적인 기업 대 소비자(B2C)시장 공략에 나서고있다.
 
최재범 경동나비엔 대표는 "소비자 접점에서 이뤄지는 마케팅활동을 강화해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비엔 메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비엔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쇼핑몰과 현대홈쇼핑 등 홈쇼핑 채널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제품가격은 더블형 38만8000원, 싱글형 36만8000원이다.
 
최한영 기자 visionchy@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