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지창훈 대한항공 사장, 중국 대형여행사들 총재와 면담
2015-07-15 16:29:01 2015-07-15 16:29:01
대한항공(003490)은 메르스로 인해 위축된 중국 수요를 유치하고자 중국 주요 도시 여행사 대표와 언론인 초청 방한 행사에 이어, 지창훈 총괄사장이 중국 대형 여행사 총재들을 잇따라 만난다고 15일 밝혔다. 
 
지 사장은 15일 중국 베이징으로 건너가 중국 청년 여행사(CYTS; China Youth Travel Service), 중국 여행사 총사(CTS; China Travel Service), 씨 트립(C-Trip) 등 중국 주요 대형 3개 여행사를 방문해 총재와 부총재들과 회동하고, 중국인 관광객들의 한국 방문을 위해 협조해 줄 것을 요청했다. 
 
또 중국 청년 여행사, 중국 여행사 총사, 중국 강휘 여행사, 중신여행사 등 중국 4개 대형 여행사 총재·부총재들을 초청해 오찬간담회 자리를 갖기도 했다.
 
지 사장은 한국 내에서 메르스 사태가 진정세에 접어들었으며, 민관이 힘을 합쳐 여행 수요를 유치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는 점 등을 강조하며, 많은 중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을 찾을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줄 것을 당부했다. 
 
대한항공은 지난 8일부터 15일까지 중국지역 취항 도시 소재 여행사 대표, 언론인 등 300여명을 한국에 초청하는 팸투어 행사를 가지는 등 중국인 관광객 유치에 집중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아울러 일본과 동남아 지역의 현지 대리점 관계자들과 언론인들을 초청하는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문정우 기자 ayumygirl@etomato.com
 
◇지창훈 총괄사장이 중국 청년 여행사 총재 장리쥔(?立?)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사진/대한항공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