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아시아나, SNS 회원 대상 기내식 체험행사
2015-05-22 10:28:30 2015-05-22 10:28:30
아시아나항공(020560)은 22일 인천국제공항 지원단지에 위치한 LSG스카이쉐프에서 아시아나항공 SNS 회원들과 대학생 마케터를 대상으로 기내식 체험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20명의 참가자들은 아시아나항공 기내식을 생산하는 LSG스카이쉐프를 방문해 일반인들에게는 공개되지 않는 기내식 생산 과정을 견학했다. 또 견과류와 치즈를 곁들인 건강 샐러드와 안심 스테이크 등 인기 기내식을 직접 만드는 체험 기회를 갖는다. 
 
그 동안 참가자들이 기내식에 대해 가져왔던 호기심을 풀어주기 위해 아시아나항공은 식재료 준비부터 항공기 탑재까지 위생을 중시하는 기내식 제조과정에 대한 강의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기내식 체험단 1기 출신인 권서영 기내승무원이 참석한다. 권 승무원은 "승무원 중에서도 기내식 시설을 견학한 경우는 거의 없을 것"이라며 "기내식 체험 행사 참가 이후로 항공사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져 결국 승무원까지 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기내식 체험단은 아시아나항공 기내식에 관심을 가진 회원들이 지난 1일부터 13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페이스북에 응모해 선발됐다. 모집인원 10명에 약 5800여명의 회원들이 참여했다.
 
두성국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 상무는 "기내식 체험단 행사는 기내식에 대한 고객의 소리를 가장 가깝게 접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맛있고 품격 있는 기내식을 제공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정우 기자 ayumygirl@etomato.com
 
◇아시아나항공은 22일 인천국제공항 지원단지에 위치한 LSG스카이쉐프에서 아시아나항공 SNS 회원들과 대학생 마케터를 대상으로 기내식 체험행사를 마련했다. 사진은 아시아나항공의 A380 여객기. 사진/뉴스토마토DB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