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야구단신)롯데, 13일 시구자 리틀야구 대표팀 박지호 선수 外
2014-09-13 10:48:38 2014-09-13 10:52:55
[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사진제공=LG트윈스)
 
◇LG트윈스, 주말 삼성전 '레이디스 데이' 실시
 
프로야구 LG 트윈스는 삼성과의 주말 2연전을 올시즌 세번째 '레이디스 데이'로 정하고 여성팬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
 
우선 13일 경기 전 그라운드 이벤트로 <커플 OX퀴즈>를 진행한다. 우승 커플에게는 제이파크 아일랜드에서 제공하는 항공권 및 숙박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당일 오후 4시 응원단상에서 접수 가능하다. 야구장 중앙문에서는 2014년 LG트윈스 러브회원을 대상으로 한 팬사인회가 오후 3시30분부터 진행된다.
 
경기 중엔 <LG 울트라 HDTV를 잡아라> 결선을 클리닝타임에 응원단상에서 진행하며 우승자에게는 LG전자 울트라 HDTV 55인치 1대(제세공과금 당첨자 부담)를 증정한다. 게임 예선은 경기 전 1루 내야출입구 광장에서 '도전! 스트라이크'를 통해 치러지며 여성관중 3명을 선발한다.
 
또한 3회초 종료 후 응원단상에서는 '2015 레드캡투어 LG트윈스 전지훈련 참관단' 공개추첨이 있으며 총 3명을 추첨한다. 당첨자에게는 2015년 LG트윈스 전지훈련 참관자격(항공권+숙박+식사)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14일에는 경기 전 그라운드 이벤트로 <여성 깃발잡기>를 진행하며 우승자에게는 세부퍼시픽이 제공하는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당일 오후 1시 응원단상에서 접수 가능하다.
 
경기 중에는 <LG G3 댄스타임>을 진행해 멋진 댄스를 보여 준 여성관중 3명을 선발, LG전자 G3 핸드폰(제세공과금 당첨자 부담)을 경품으로 선사한다.
 
한편 이틀간 1루 내야출입구 광장에서는 LG생활건강이 제공하는 여성용품 바디피트 네이처(생리대) 7500개와 AJ렌터카가 제공하는 썬캡과 물티슈 각 1만개를 여성관중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이틀 중 하루 아웃도어 브랜드인 버팔로에서 깜짝 이벤트를 실시해 경품을 증정한다.
 
◇박지호. (사진제공=롯데자이언츠)
 
◇롯데자이언츠, 13일 시구자 리틀야구 대표팀 박지호 선수
 
프로야구단 롯데 자이언츠는 13일 오후 부산 사직구장서 열릴 두산 베어스와의 홈경기에 '2014 리틀야구 월드시리즈' 한국 우승의 주역인 박지호 선수(14, 서대문리틀·충암중)를 시구자로 선정했다.
 
박지호 선수는 지난 달 미국에서 열린 '2014 리틀야구 월드시리즈'에 대한민국 대표로 참가해 체코와의 첫 경기에서 결승 3점 홈런을 치는 등 공수에 걸쳐 눈부신 활약을 펼쳐 팀의 대회 우승에 혁혁한 공을 세웠다.
 
롯데 구단 관계자는 "어린 시절부터 열혈 롯데팬으로 야구선수의 꿈을 키웠던 박지호 선수는 치열한 4강 싸움 중인 롯데의 승리를 위해 멋진 시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제공=한국야구위원회(KBO))
 
◇KBO-대한적십자사, '세계응급처치의 날(9.13)' 프로모션 실시
 
한국야구위원회(KBO)와 대한적십자사는 13일 경기가 열릴 4개 구장(서울 잠실, 부산 사직, 인천 문학, 대전 한밭)에서 '세계응급처치의 날'(매년 9월 둘째주 토요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14년 KBO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안전 문제가 사회적인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세계응급처치의 날을 맞아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응급처치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안전한 야구장 문화 조성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각 구장에 설치된 부스에서는 응급처치의 중요성과 방법에 대한 간단한 교육을 실시하고 이와 관련한 심폐소생술(CPR) 막대풍선과 물티슈를 선착순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구장 내에서는 전광판을 통해 막대풍선으로 배우는 CPR 교육이 진행된다.
 
부스는 잠실구장 3루 내야 출입구 입구 부근 (KFC 앞 광장), 사직구장  중앙출입구 옆 주차장 부근, 문학구장 1루 방향 광장, 한밭구장 3루 방향 장외무대 인근에 각각 설치될 예정이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