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OK저축은행, 배구단 새 슬로건은 '우리는 안산'
2014-07-16 10:30:17 2014-07-16 10:34:43
◇OK저축은행이 15일 발표한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프로배구단 슬로건.
 
[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프로배구단이 15일 슬로건 '우리는 안산이다(We Ansan!)'를 발표했다.
 
OK저축은행은 이번 슬로건에 대해 "연고지 안산시와 배구단이 일심동체, 동반자, 한마음이라는 생각으로 기쁨을 나누는 공동체의 힘을 믿고 다시 일어서는 안산에 대한 자부심을 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슬로건을 정했다"고 설명했다.
 
배구단은 또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업은 물론 '시민과 구단은 하나'라는 생각으로 봉사활동, 캠페인, CSR사회공헌 등의 활동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이번 슬로건을 제정하기까지 배구단은 그간 세월호 참사의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안산시를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에 대해 깊은 고민을 했다고 한다.
 
이러한 고민은 연고구단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자는 결론에 이르렀고 안산의 일원으로 프로구단이 할 수 있는 가장 큰 기쁨인 최선의 경기와 창단 2년차 우승이라는 기적을 안산시민과 함께 만들겠다는 취지로 슬로건을 만들게 됐다는 것이 배구단의 설명이다.
 
한편 배구단은 지난 4월23일 최 윤 구단주를 비롯해 김세진 감독과 코칭스태프, 선수단 전원이 올림픽기념관 임시합동분향소를 찾아 조문하고, 5월에는 선수단과 직원들이 합동분향소 유가족 부스를 찾아 한 달여 동안 자원봉사활동과 필요물품을 지원하기도 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