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야구단신)KBO, 매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참여 外
2014-04-28 14:03:11 2014-04-28 14:07:39
[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KBO,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기념구 판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기념구(안전구)와 어버이날 기념구 두 종류의 기념구를 오는 5월1일 오후 2시부터 KBO마켓(www.kbomarket.com)에서 각각 999개씩 한정 판매한다.
 
어린이날 기념구는 노란 바탕에 청마해를 연상케 하는 파란색의 말이 그려졌고, 어버이날 기념구는 카네이션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KBO 공식 라이선스 업체인 콜렉션마켓(www.collectionmarket.co.kr)에서 제작한 두 가지 기념구의 가격은 고급 볼 케이스를 포함해 각각 2만원이다.
 
◇어린이날·어버이날 기념구. (사진제공=한국야구위원회(KBO))
 
◇KBO, 매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참여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오는 30일을 시작으로 9개 야구단과 함께 매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사업에 참여한다.
 
지난 1월부터 시행한 '문화가 있는 날'은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해 더 많은 국민이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매월 마지막 수요일 고궁, 영화관, 공연장 등 다양한 문화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문화사업이다.
 
이에 따라 KBO는 '문화가 있는 날'에 일반석(비지정석, 구단별 상이)에 한해 부모와 유소년(초등학생 이하)이 함께 프로스포츠를 관람하는 경우 입장료의 50%를 할인해 주는 방안을 마련했다.
 
'문화가 있는 날' 예매의 경우 현장예매와 온라인예매 모두 가능하며, 티켓발권 또는 입장시 가족관계증명서를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현재 2014년 문화가 있는 날에 해당하는 경기는 총 20경기이다.
 
◇롯데자이언츠 구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롯데자이언츠, 구단 공식 페이스북 '리뷰&프리뷰' 컨텐츠 제공
 
프로야구단 롯데 자이언츠는 팀 공식 페이스북(facebook)을 통해 팬 맞춤형 컨텐츠 '리뷰&프리뷰'를 제공한다.
 
구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lottegiantsbusan)로 누구나 살필 수 있는 '리뷰&프리뷰'는 매경기 시작 4시간30분전 전날 경기의 관정평과 승부처와 수훈 선수를 담은 리뷰(Review)와 당일 경기 예상분석과 선발투수, 달성기록 등을 열거한 프리뷰(Preview)로 구성된다.
 
한편 롯데 구단은 주간 단위의 분석 기사로 매주 월요일마다 주간 리뷰(Weekly Review)도 곧 서비스할 예정이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