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에서 상반기 ‘공채사냥’하자!”
입력 : 2014-02-20 09:52:52 수정 : 2014-02-20 09:57:06
[뉴스토마토 서유미기자]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사람인에이치알(143240))은 2014년 상반기 공채시즌을 맞아 구직자들의 취업성공을 돕기 위한 ‘공채사냥’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제공=사람인에이치알)
 
‘공채사냥’에서는 적극적으로 취업활동에 나서는 구직자들에게 필요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시작한다.
 
관심 있는 기업의 ‘공채알림’을 설정하면  해당 기업의 채용정보, 채용설명회 등 공채관련 새로운 소식이 있을 때마다 바로 공지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사람인은 공채알림을 신청한 구직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공채 알림 찜 이벤트’를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
 
매년 ‘자소서 컨설팅 무료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사람인은 올 상반기에도 1000건의 무료 컨설팅을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하고 싶은 기업의 자기소개서 기출 항목을 선택해 작성하면 이벤트에 신청할 수 있다.
 
모바일을 적극 활용해 공채 준비를 하는 구직자들은 업그레이드 된 ‘공채의 명가’ 앱을 활용할 수 있다.
 
정지웅 사람인 팀장은 "구직자들이 지금까지 흘린 노력의 땀방울이 취업이라는 결실로 이어지기를 바란다"며 "사람인은 올 상반기 공채시즌에도 취업 성공에 실질적으로 도움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서유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