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SⅢ부터 젤리빈 업그레이드 실시
2012-10-09 13:15:55 2012-10-09 13:23:29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삼성전자(005930)는 갤럭시 SⅢ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국내 출시된 모델에 최신 안드로이드 OS 젤리빈(4.1)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국내에서 최초로 프로요와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를 실시했으며, 10여개 이상의 제품에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는 등 지속적인 사후 지원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제품 만족도를 선사했다.
 
'젤리빈'의 가장 큰 특징은 그래픽 성능과 터치감을 개선하고 웹 브라우징·화면전환·앱 구동 속도를 향상시켜 사용자들에게 보다 빠르고 부드러운 사용성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사용자의 검색 습관이나 위치정보를 파악해 날씨·교통·식당 등 주변의 유용한 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주는 '구글 나우', 바탕화면에 위젯을 꺼내 놓으면 자동으로 위치 조절이 가능한 '프리스타일 위젯' 등 신규 기능을 대거 탑재했다. 
 
이외에도 알림창에 표시되는 이메일, 공지사항 등 각종 이벤트 정보를 핀치 줌 업을 통해 상세하게 확인 할 수 있는 '퀵패널' 등 다양한 최신 안드로이드 기능으로 보다 편리한 사용성을 경험할 수 있다. 
  
갤럭시SⅢ의 젤리빈 업그레이드는 삼성전자 휴대폰 관리 프로그램인 키스를 이용하거나 전국 각지의 휴대폰 판매점인 삼성디지털프라자와 삼성모바일샵에서 실시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