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인피니트헬스케어, 日 병원과 11억원 공급계약 체결
2012-06-12 11:12:24 2012-06-12 11:13:14
[뉴스토마토 강은혜기자] 인피니트헬스케어(071200)가 일본 훗카이도 순환기 병원에 의료영상정보솔루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훗카이도 순환기 병원은 일본 훗카이도현 삿포로 시에 위치한 심장혈관외과 전문 병원이다.
 
총 3차에 걸쳐 공급되는 이번 계약에서 인피니트 팍스(INFINITT PACS)는 물론 심장과 의료영상정보시스템(PACS), 방사선과정보시스템(RIS), 진단소견작성시스템 (Report system), 외래검사장비 정보시스템(INFINITT CIS ), 모바일 뷰어 등 인피니트헬스케어 전 제품이 원스톱으로 서비스 된다.
 
1차로 방사선과 PACS, 심장과 PACS, 방사선정보시스템·모바일 뷰어가 설치되며 이는 일본 법인 기준 11억원의 계약 규모다. 
 
일본 병원 IT시장은 한 곳의 벤더 제품을 모두 사용하는 경우가 드물지만 훗카이도 순환기 병원은 인피니트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국내 병원을 실제로 방문한 후 제품의 우수성, 각 제품간의 유기적인 연결, 신속하고 차별화된 서비스에 확신을 얻어 도입을 결정했다.
 
조현진 인피니트헬스케어 일본 법인장은 "현재 일본은 PACS 성숙기에 접어들어 각 솔루션간 통합을 요구하는 추세"라며 "당사는 의료영상정보 분야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풀 패키지 공급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