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현대차, 기업문화홍보 홈페이지 개편
2012-02-20 10:37:55 2012-02-20 10:38:11
[뉴스토마토 윤성수기자] 현대차(005380) 기업문화홍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현대자동차는 20일 H뮤지엄(역사박물관), H투어(온라인 견학 및 신청), 회사소개, IR, 브랜드, 연구개발(R&D), 공헌활동 등 다양한 기업문화정보를 담은 '현대차 기업문화홍보 홈페이지(http://pr.hyundai.com)'를 개편해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한 기업문화홍보사이트는 IT 기기에 관계없이 하나의 소스로 여러 해상도를 대응할 수 있는 유연한 레이아웃의 'Flexible UI(User Interface)'를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
  
따라서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TV 등 다양한 브라우저와 해상도를 가진 기기들과 호환되며, 향후 새로운 해상도의 기기가 등장하더라도 해상도를 자동으로 인지해 반응하기 때문에 하나의 웹사이트로 최적화된 서비스가 가능하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는 현대차의 심플하고 세련된 웹 BI(Brand Identity)를 적용함으로써 웹사이트에서도 현대차 브랜드를 반영한 ‘모던 프리미엄’의 감성적인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와 함께 단계적으로 정보를 구체화하는 메뉴 구조를 통해 사용자가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메뉴명을 간결하고 명료하게 조정했다. 또 비주얼 이미지와 주요 콘텐츠를 화면 반반씩 배분해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면서도 사용자 접근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업문화홍보사이트를 통해 고객을 위한 더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과 소통의 장을 더욱 넓혀 고객과 함께하는 친밀한 기업이미지를 확대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