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LG U+ "LTE 퀴즈 풀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황현희의 LTE 불편한 진실' 코너 신설..600명에 상품 제공
2012-02-03 11:12:16 2012-02-03 11:12:16
[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LG유플러스(032640)가 U+ LTE의 마이크로 사이트(www.upluslte.co.kr)에 고객들이 LTE 관련 퀴즈를 풀어볼 수 있는 '황현희의 LTE에 관한 불편한 진실' 코너를 신설했다고 3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통신사에 관계 없이 누구나 해당 사이트에 방문하면 '황현희의 LTE 불편한 진실' 코너에 참여할 수 있다"며 "총 4분여의 영상을 보고 LTE에 관한 퀴즈도 맞추고 선물 당첨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U+ LTE는 터지지만 타 통신사가 안 터지는 지역의 개수 ▲인빌딩에서 크게는 3배 이상의 속도차이가 나는 지역 ▲LTE신호가 잡히지 않을 때 해결 방법 ▲개그맨 황현희씨의 키 ▲U+ LTE의 로밍 가능한 해외지역 수 등 총 7개의 퀴즈로 영상을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또 개인의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주변사람들과 퀴즈를 공유할 수도 있다고 강조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3일까지 퀴즈를 푼 고객 중 매주 12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과 문화상품권, 유명커피전문점의 모바일 상품권 등을 총 600명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허남경 LG유플러스 e마케팅팀 팀장은 "통신사 최초의 전국 84개시 커버리지와 경쟁사 대비 빠른 속도로 이용할 수 있는 U+ LTE의 진실을 고객들에게 확실히 인지시키기 위해 퀴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4G LTE 전국망 서비스인 U+ LTE의 빠른 속도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