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강남역에 기아차 '레이(RAY)'가 떳다"
18일까지 강남역에 대형 이색 전시공간 운영
2011-12-05 11:10:30 2011-12-05 11:12:08
[뉴스토마토 윤성수기자] 기아차(000270)는 오는 18일까지 서울 강남역 11번 출구 엠스테이지(M-Stage)에 레이의 다양한 특징을 보여줄 수 있는 이색 테마 전시공간인 '레이 라이프스타일 쇼룸'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기아자동차는 '신개념 미니 CUV'인 레이의 독특한 디자인과 활용성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육아/패밀리, 쇼핑, 캠핑이라는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레이를 상징하는 네모난 이색 전시공간을 마련했다.
  
또 크리스마스 등 연말을 맞아 레이 라이프스타일 쇼룸 전시기간 중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시간에는 고객들이 직접 버튼을 조작해 각 쇼룸에 장착된 라이트박스의 불을 켜고, 캐롤을 연주할 수 있는 '레이 캐롤 주크박스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주말 저녁에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그림자를 이용해 표현하는 '쉐도우 퍼포먼스'를 진행해 전시관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레이'만의 개성과 실용성을 고객들이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색 전시공간을 마련했다"며 "자동차라는 이동수단을 넘어서 고객들의 삶과 밀접한 공간으로 자리잡게 될 신개념 미니 CUV '레이'에게 큰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