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 8월 '청소년 경제캠프' 운영
입력 : 2011-06-12 12:00:00 수정 :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양성희기자] 한국은행은 12일 오는 8월 우리나라 고등학생 40여명을 대상으로 '청소년 경제캠프'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은은 "우리나라 청소년들이 건전한 경제의식 함양을 통해 합리적인 경제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캠프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청소년 경제캠프는 오는 8월9일(화)부터 12일(금)까지 나흘간 운영되며, 장소는 한국은행 본부 및 인재개발원(인천)이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캠프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보호자와 교사가 확인한 소정의 참가신청서와 경제 에서이 및 자기소개서(한국은행 경제교육 홈페이지 참조: http://www.bokeducation.or.kr) 등의 신청서류를 작성해 오는 20일(월)부터 23일(목)까지 전자우편(e-mail:bokcamp@bok.or.kr)으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는 한국은행 경제교육 홈페이지에 공지된 청소년 경제캠프 참가자 선정기준에 따라 선정되며, 다음달 8일 낮 12시 한국은행 경제교육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또 전자우편으로도 개별 통지한다.
 
경제캠프 전과정을 수료한 참가자에게는 한국은행 총재 명의의 청소년 경제캠프 수료증이 발급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은행 경제 교육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양성희 기자 sinbis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양성희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