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KT, VIP 고객 초청 아이폰 케이스 제작 행사
여성임원 5명이 고객과 직접 소통
2011-05-23 10:47:2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양지윤기자] KT(030200)는 23일 VIP 고객을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로 초청해 여성임원과 함께 아이폰 가죽 케이스를 만드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KT VIP 고객들은 송정희 서비스 이노베이션(SI)부문 부사장 등 여성임원 5명과 함께 일본 수공 가죽 브랜드 로베루사 장인의 설명에 따라 가죽 케이스를 제작했다.
 
KT는 "고객 만족을 위한 전략을 조직 내부에서만 찾았던 것을 넘어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해 고객 만족 방안을 찾겠다는 취지로 이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행사에 참가한 김지선(경기도 광주)씨는 "왕복 5시간이 걸리는 거리를 왔지만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케이스를 만들어 보는 즐거운 경험이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소중한 추억도 안겨주는 KT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송정희 부사장은 "직접 고객을 만나 얘기를 나누니 더 신경 써야 될 부분이 많다는 것을 느꼈다"며 "오늘 만든 가죽 케이스처럼 오래 사용할수록 애착이 가는 KT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하지 못한 VIP 고객들에게는 해당지역 임원이 직접 방문해 제작한 케이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KT는 지난해 말 서비스이노베이션(SI) 부문에 고객만족(CS) 추진본부를 신설한 뒤 상품검증단과 검증위원회를 운영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다.
 
  
 
 
 
 
 
 
 
 
 
 
 
 
 
 
 
 
 
 
 
 
뉴스토마토 양지윤 기자 galileo@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