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 고객사은 여름맞이 이벤트 실시
입력 : 2008-07-03 13:50:32 수정 :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하나로텔레콤(대표이사 조 신)은 여름철을 맞아 기존고객과 신규 고객 대상으로 PDP TV, 에어컨, 호텔 이용권 등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하나로텔레콤이 실시하는 이벤트는 ▲하나TV와 하나폰의 신규 고객대상 경품행사인 ‘하나로텔레콤 쿨 페스티벌’ ▲하나TV의 ‘여름 여행 특집관’ 운영 및 여행용품 경품 행사 ▲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 기존 고객 대상 ‘여름 준비 프로젝트’ 경품 행사 등이다.

하나로텔레콤은 '하나로텔레콤 쿨 페스티벌‘을 통해 7월 한 달 동안 하나로텔레콤 홈페이지(www.hanaro.com) 또는 대표번호 106을 통해 프리인터넷멀티미디어TV(IPTV)인하나TV와 인터넷폰 하나폰에 가입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 42인치 PDP TV와 휘센 에어컨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로텔리콤은 또 하나TV에서 '여름 여행 특집관'을 운영, 국내외 여행지 소개프로그램 20편을 무료 방영한다. 특집관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하나TV 홈페이지(www.hanatv.co.kr)에서 퀴즈에 응모하면 추첨으로 여행용 다리미 등을 제공한다.
 
이어 기존 하나포스 고객을 위한 ‘여름 준비 프로젝트’ 이벤트를 마련해 7월 8일까지 하나로텔레콤 하나엔조이(hanaenjoy.hanaro.com) 사이트에서 이벤트 응모한 고객을 추첨, W서울워커힐호텔 숙박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형진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