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현대차, 고품격 멤버십 '블루 아너스' 출시
2012년형 에쿠스, 제네시스 고객 대상
2011-04-14 11:00:53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호석기자] 현대차는 럭셔리 세단의 기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 2012년형 에쿠스, 제네시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블루 아너스'(BLU Honors)를 런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블루 아너스'는 현대차(005380)를 상징하는 컬러인 블루(BLU)와 특권을 상징하는 아너스(Honors)를 결합한 것으로 대한민국 최고 플래그십 세단인 에쿠스, 제네시스 고객들의 품격있는 삶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고객의 행복한 삶을 함께하는 동반자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에쿠스 고객에게는 ▲국내 유명 골프장에서 차량 출고 후 2년간 6회의 라운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프 영역 ▲서울 아산병원, 가톨릭 서울 성모병원 등 국내 유명 병원에서 건강검진 패키지를 제공하는 건강 영역 ▲2년간 8회의 고품격 문화공연 관람권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문화 영역 중 고객이 선택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BLU Honors Choice'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아울러 2012년형 에쿠스와 제네시스 고객에게 공통적으로 국내 유명 8개 주요 호텔에서의 발레파킹 서비스, 인천공항에서 발레파킹 및 허브(Hub)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를 각각 2년간 4회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고객이 희망하는 시간과 장소로 직접 찾아가 차량을 인수하고 차량 수리 후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인도하는 신개념 정비 서비스인 '홈투홈 서비스'도 2년간 2회 무료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고의 플래그십 차종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가치와 프리미엄을 제공하기 위해 BLU Honors 멤버십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는 '고객의 행복한 삶을 함께하는 동반자'라는 핵심 서비스 개념을 다양한 차종에 차별적으로 적용해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대차 블루 아너스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LU 멤버십 홈페이지(http://blu.hyundai.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Honors Choice 서비스, 발레파킹, 인천공항 라운지 문의 및 예약은 블루 아너스 전용 콜센터(1544-1770)로, 홈투홈 서비스는 고객센터(080-600-6000)를 통해 가능하다. 
 
뉴스토마토 이호석 기자 arisa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