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대우건설, 업계 최초 아파트 브랜드 멤버쉽 카드 발급
금호아시아나 그룹 계열 서비스·할인혜택 제공
2008-06-26 13:37:04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은영기자] 대우건설이 건설업계 최초로 아파트 브랜드 멤버쉽 카드를 발급한다.

대우건설은 친환경 고품격 아파트 푸르지오의 위상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푸르지오 멤버쉽 카드인푸르지오 수()’ 카드를 발급한다고 26일 밝혔다.

푸르지오 수()’ 카드는 2008 5월 기준으로 푸르지오를 분양받아 중도금을 납입중인 모든 고객에게 자동 발급되며, 신용카드 제휴나 마케팅 목적의 멤버쉽 카드가 아닌 순수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한 멤버쉽 카드로는 아파트 브랜드 중 최초다.

푸르지오 수()’ 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은 대우건설의 고품격 주택문화관푸르지오 밸리방문시 출입카드 기능은 물론, 이벤트 시행시 참가 우대 혜택을 받을 수도 있게 된다.

또한, 금호리조트 객실이용료의 할인, 아시아나 항공으로 제주금호리조트 이용시 제주노선 할인(주말, 성수기 제외), 아산스파비스와 화순/제주 아쿠아나 이용시 할인, 금로렌터카는 내륙 할인 등 금호아시아나 그룹 계열사 서비스의 할인혜택도 제공한다.(상기 할인혜택은 2008년 말까지 유효하며 추후 변동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할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대우건설 푸르지오는 일부 소비재 브랜드의 전유물이었던 멤버쉽 카드 서비스를 아파트 브랜드에 대입해 지속적이고 적극적으로 시행함으로써 고객만족에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푸르지오 수()’ 카드의 발급과 등록 및 기타 안내사항과 관련문의는 푸르지오 홈페이지(http://www.prugio.com)를 참고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박은영 기자 ppara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