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맥도날드, 아시아 10개국 '뉴진스 치킨 댄스 캠페인' 진행
내달 1일부터 전 매장서 스페셜 패키지 출시
2023-05-30 10:08:32 2023-05-30 10:08:32
[뉴스토마토 유태영 기자] 맥도날드는 6월 1일부터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10개국에서 그룹 뉴진스와 함께 한 '뉴진스 치킨 댄스 캠페인'이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아시아 10개국에서 동일한 컨셉으로 진행되며, 한국맥도날드가 주도하는 첫 글로벌 캠페인입니다. '우리를 춤추게 하는 색다른 바삭함, 색다른 차원의 크리스피 치킨 월드'를 메시지로 뉴진스와 함께한 순간을 광고에 담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입니다. 
 
6월 1일부터 아시아 10개국에서 그룹 뉴진스와 함께 한 ‘뉴진스 치킨 댄스 캠페인’이 진행된다. (사진=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는 내달 1일 이번 캠페인 론칭과 함께 신메뉴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맥도날드 치킨 송’에 맞춰 댄스 챌린지도 진행하고 매주 추첨을 통해 선물도 증정합니다.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는 뉴진스 멤버들의 사진으로 꾸며진 내부와 등신대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올 하반기동안 한국,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브루나이, 말레이시아, 홍콩, 타이완, 싱가포르, 베트남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국가별 캠페인 진행 일정은 한국맥도날드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태영 기자 ty@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