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DJ 서바이벌 'WET!' 박명수 특별 심사위원 출격
박명수 남다른 예능감·EDM 사랑 '맹활약 기대'
2023-02-06 10:48:32 2023-02-06 10:48:32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만능 엔터테이너 박명수가 초대형 DJ 서바이벌 'WET!'에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격합니다.
 
오는 8일 웨이브, 채널S, A. tv에서 ‘WET! : World EDM Trend’ (이하 ‘WET!’) 5회가 방송됩니다.
 
이날 진행되는 3차 미션 공연에는 박명수가 특별 심사위원으로 함께 합니다. 박명수는 파워풀한 에너지와 화려한 플레이, 무대에서 놀 줄 아는 DJ로 그동안 각종 방송과 음악 활동을 통해 EDM을 향한 사랑을 꾸준히 드러낸 바 있습니다.
 
특히 박명수는 EDM이라는 장르에 걸맞은 듣는 이들이 즐겁고 같이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기준으로, 누구보다 대중적인 시선에서 'WET!' DJ들에게 솔직한 평가를 전할 계획입니다.
 
이에 박명수가 'WET!' 참가 DJ들에게 어떤 심사평을 내놓을지, 또 어떤 예능감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WET!' 5회에선 3차 미션 뉴믹스 배틀이 진행되며, 더 강력해진 공연과 반전의 연속으로 시청자들이 한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 전망입니다.
 
각 레이블들이 보여줄 공연과 박명수의 케미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WET!'은 매주 수요일 밤1030분 웨이브, 채널S, A. tv에서 방송된다.
 
 
'WET!' 박명수(사진=드림어스컴퍼니)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