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르노삼성 "SM3, 포기할 수 없는 차이 경험하세요"
내달말까지 2.0출시기념 온라인 이벤트
2010-10-20 11:39:35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SM3 2.0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지난해 7월 SM3 출시이후 'Different Premium of SM3'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온 르노삼성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동차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현대인들이 여유로움을 만들 수 있는 SM3만의 프리미엄을 포기하지 말라고 강조하고 나섰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온라인을 통해 하루 중 차와 함께 하는 시간을 입력하면, 이를 연 단위 분(分)으로 환산해 고객들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자동차에서 보내는 지를 확인해주는 한편 SM3의 넓은 실내공간, 정숙성과 주행성능, 보스 사운드 시스템의 사운드 등 프리미엄 특징을 모두 확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 라이카 D-LUX4 브라운 케이스 세트 ▲ 갤럭시 탭 ▲ 스위스 밀리터리 여행용 가방 ▲ 맥시무비 영화예매권 등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오는 12월 7일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와 모바일 웹사이트(m.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주요 포털 사이트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김구수 르노삼성차 광고팀장은 " 이번 2.0 출시를 통해 중형차와 준중형차에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SM3만의 프리미엄 사양들을 소개함으로써 준중형 시장의 리딩브랜드로서 당당히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김세연 기자 ehouse@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