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에이프릴 전 멤버 김채원, 장군엔터와 전속계약
2022-07-19 16:30:42 2022-07-19 16:30:42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에이프릴 전 멤버 김채원이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장군엔터테인먼트는 19일 에이프릴 출신 가수 김채원과 전속계약을 체결했음을 알리며 오래기다려준 팬들과의 만남인 팬미팅을 시작으로 더욱 활발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채원은 2015년 데뷔해 그룹 '에이프릴'의 메인 보컬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뛰어난 노래실력의 소유자로 각인되어 타고난 리듬감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보컬리스트로 손꼽히고 있다.
 
김채원은 KBS Joy’연애의 참견 시즌3’, 웹드라마대생’, ‘응답하라 평창100° F’, ‘3인칭 연애시점등 연기자로도 활동하였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 ‘허니챈’을 운영하며 팬들과 직접 소통하였다.
 
새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을 체결한 김채원은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오는 24 14, 18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마포구 G스페이스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 ‘사월에게’을 개최하는 가운데, 7 5일 오후 6시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 오픈이 되어 초고속 매진 됐다.
 
장군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MC 김성주, 황수경, 개그맨 정성호, 방송인 박슬기, 개그우먼 박소라, 기상캐스터 강아랑, 가수 박광선, 스포츠 스타 현 야구해설위원 양준혁, 전 농구선수 김태술, 현 카바디국가대표 이장군, 전 야구선수 최준석 이 소속돼 있다.
 
김채원 전속계약. (사진=장군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