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닥터3, '링클필 커버팩트' 라이브커머스 진출
2021-11-29 14:47:14 2021-11-29 14:47:14
사진/라미화장품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라미화장품은 신제품 ‘닥터3 링클필 커버팩트’를 오는 12월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방송한다고 29일 밝혔다.
 
국내 최초 유청단백질을 팩트에 적용한 신개념 팩트로 개발된 닥터3 링클필 커버팩트는 '유청단백질'을 주성분으로 진피층 탄력 지지대인 콜라겐 생성 촉진을 위한 30가지 단백질로 처방된 제품이다. 유청단백질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완전단백질로 콜라겐 합성을 촉진 시켜 피부 탄력을 주며 유해 산소를 제거하여 피부 노화를에 적극 대응해주는 성분이다.
 
닥터3 링클필 커버팩트는 특허 성분인 미세파우더 하이드롤리시스 함유로 자연스럽게 주름을 커버하고 늘어진 모공의 요철을 최적으로 커버하고 수분 아미노산 베이스가 피부와 만나는 순간 고밀착 필름이 형성되어 주름, 모공 끼임 없는 채움 볼륨 커버를 실현한다.
 
또한 주름 커버에 특화된 밤제형에서 크림제형으로 변환되면서 제형이 피부에 그대로 녹아들도록 설계됐다. 유청 단백질 입자가 눈에 그대로 보이는 제형으로 쇼핑 라이브에서는 시연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출시와 함께 공격적인 온라인 마케팅 통해 이미 인플루언서를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SNS 공동구매로 판매한 사전 준비 물량이 완판 되기도 했다.  
 
닥터3 브랜드 관계자는 "주름, 꺼짐, 처짐을 한 번에 잡은 닥터3 링클필 커버팩트는 필수아미노산인 유청단백질을 베이스로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신개념의 파운데이션이며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쇼핑과 소통을 결합한 MZ세대들이 제품의 우수성을 피부로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