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하나은행, 세무신고 자동화 SEEM통장 출시
2021-10-26 11:06:55 2021-10-26 11:06:55
[뉴스토마토 신병남 기자] 하나은행이 26일 개인사업자 세무신고 솔루션 제공 업체 널리소프트의 스마트폰 앱 'SSEM' 이용 손님을 위한 전용 통장 '하나 SSEM 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통장은 SSEM 앱 내에서 비대면으로 개설 가능한 사업자 통장이다. 편리한 세무신고 및 납부를 돕기 위해 △전자금융 이체 수수료 면제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 면제 △SSEM 앱과 연동된 현금 입출 장부 자동 기록 △국세청 홈텍스 세금신고 계좌 자동 등록에 따른 편리한 세금 신고 및 납부 기능 등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내년 1월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하나 SSEM 통장에 가입한 손님 1만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가입 손님에게는 SSEM 앱을 통한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신고 수수료 1만원 할인 이벤트도 병행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 사업자들을 위해 하나 SSEM 통장을 통한 수수료 면제 혜택과 더불어 효율적이고 손쉬운 세무 업무를 지원함으로써,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금융 파트너로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사진/하나은행
 
신병남 기자 fellsick@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