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김선호, ‘갯마을 차차차’ 종영 인터뷰 취소…다른 배우들은?
2021-10-19 12:26:53 2021-10-19 12:26:53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사생활 논란이 불거진 K배우로 지목된 배우 김선호가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종영 인터뷰를 취소했다.
 
김선호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19“20일 진행 예정이던 김선호 배우 갯마을 차차차종영 인터뷰는 내부 사정으로 인해 취소됐다고 밝혔다. 이어 빠르게 입장을 전달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다고 밝혔다.
 
K배우의 전 여자친구라 주장한 A씨는 지난 17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K배우와 사귀던 중 임신을 했고 K배우가 거짓말로 낙태를 종용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K배우가 수술비와 병원비 등을 포함해 200만원을 보낸 뒤 연락이 두절 됐다가 한달 뒤쯤 전화로 이별을 통보했다고 주장해 파문이 일었다.
 
지난 18일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세 배우 K는 김선호였다’는 제목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폭로글의 K배우가 김선호라고 주장을 했다. 김선호 소속사 측이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은 사이 김선호가 모델로 활동해온 도미노 피자는 공식 홈페이지유튜브인스타그램트위터 등 모든 채널에서 김선호 영상과 사진을 삭제하거나 비공개로 전환을 했다.
 
김선호 소속사는 이틀간의 침묵을 깨고 19일 오전 공식 입장을 통해 “당사는 현재 익명으로 올라온 글의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다”며 “사실 관계가 아직 명확히 확인되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한다”고 밝혔다.
 
신민아 소속사 측은 19일 인터뷰가 예정되어 있었으나 18일 오후 갑작스럽게 인터뷰를 연기했다. 소속사 측은 회사 내부 사정이라고 밝혔다. 21일 인터뷰를 앞두고 있던 이상이, 조한철 역시 곤란한 상황에 처했다. 이상이 소속사 피엘케이굿프렌즈와 조한철 소속사 눈 컴퍼니 측은 인터뷰 일정에 대해 내부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선호 인터뷰 취소. 사진/tvN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