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레오제이X에뛰드,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 출시
레오제이 메이크업 노하우 담긴 실속형 아이섀도우 팔레트
2021-05-31 16:35:56 2021-05-31 16:35:56
에뛰드와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협업해 아이섀도우 팔레트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을 출시했다. 사진/레페리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뷰티 인플루언서 그룹 레페리는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에뛰드'가 협업한 아이섀도우 팔레트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크리에이터인 레오제이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의 협업으로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쿨톤인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하나의 팔레트에 매트부터 글리터까지 쿨톤들을 위한 다양한 제형의 9가지 색상을 담아 낸 것이 특징이다.
 
레오제이의 반려묘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 컨셉 역시 특별함을 더한다. 빛나는 회색 빛 털과 갈색 눈동자를 지닌 반려묘 ‘베로’를 모티브로 네이밍부터 제품 컬러, 제형, 패키지까지 구현해 냈다. 고양이 발바닥처럼 말랑말랑한 제형의 글리터는 가루 날림없이 촉촉하고 뛰어난 펄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 자랑하며 고양이 발바닥 모양을 섀도우 표면 곳곳에 새겨 포인트로 주어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강조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브러쉬 패키지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도 선보인다. 아이섀도우 브러쉬 역시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세밀한 연출이 필요한 삼각존, 애교살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완성시켜줄 수 있는 만능 듀얼 브러쉬다. 해당 키트는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 출시 기념으로 31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제품 개발에 함께한 레오제이는 "현존하는 쿨톤 아아섀도우들을 직접 사용해 보며 아쉬웠던 점들을 보완해 이번 제품에 모두 녹여냈다"고 설명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