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설특집)LG생활건강, 설 맞아 화장품·생활용품 세트 선봬
최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2021-01-27 06:00:00 2021-01-27 06:00:00
LG생활건강 '숨37'이 설 명절을 맞아 '숨마 엘릭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사진/LG생활건강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LG생활건강이 설 명절을 맞아 최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 '숨37°'은 발효 과학 연구의 집약체이자 현대 여성들의 여러가지 피부 고민을 에센스 한 병으로 케어해주는 ‘숨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숨의 발효과학으로 만든 8가지 효능 성분이 담긴 대표 에센스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사용 후 7일만에 다각도 광채 개선과 탄력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이번 스페셜세트에는 ‘숨마 엘릭서 에센스’ 60ml와 정품의 절반 용량인 30ml를 함께 구성해 엘릭서 에센스의 효과를 피부가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풍성함을 더했다. 가격은 18만원대다.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아 피부의 근본을 확실하게 변화시켜주고 피부에 찬란한 힘을 되찾아 주는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기획 세트’를 이번 설을 맞이해 처음 선보였다. 스킨, 에멀전, 크림, 세럼으로 구성되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테르비나 더 골든’ 라인 솔루션, 세럼, 크림 3종을 더해 더욱 깊고 진한 영양을 충전해 한결 젊고 탄력 있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가격은 25만원대다.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설을 맞아 이전에 비해 훨씬 업그레이드된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수려한의 가장 고급 라인인 천삼상황라인의 아이크림 25ml뿐 아니라 천삼 상황 크림 30ml까지 추가로 제공되어 수려한의 대표 럭셔리 크림인 천삼 선유 크림과 천삼 상황 크림을 둘 다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0만원대다.
 
LG생활건강의 닥터벨머가 설 명절을 맞아 '어드벤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병풀 추출성분, 베타인, 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으로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도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시카 밸런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가격은 4만원대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석류와 콜라겐의 영양을 담아 피부 탄력 부여에 도움을 주는 ‘더페이스샵 석류엔콜라겐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여성에게 좋은 대표적인 과일인 석류와 피부 탄력 부여에 효과가 있는 콜라겐이 함유돼,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에 탄력감과 영양감을 전달하며, 가격은 3만원대다.
 
코로나로 직접 만날 수 없는 아쉬운 마음을 담아 프리미엄 ‘데일리 뷰티’ 제품으로 한층 다양한 고급 세트도 출시됐다.
 
닥터그루트는 다양한 종류의 탈모 증상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탈모 증상 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품격이 다른 탈모 닥터그루트 품격이 다른 탈모증상 완화 세트 VIP’ 에는 7가지 프리&프로 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 된 닥터그루트 마이크로 바이옴 샴푸가 포함 되어 있어서 기능성을 전달 할 수 있다. 가격은 7만9000원대다.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 41호’는 귀족소금으로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담은 프리미엄세트다.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욕실템 핑크솔트 치약과 맑고 깨끗한 두피를 위한 샴푸, 화사한 피부를 위한 바디워시까지 구성해 선물로 받은 이들이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제품을 모아 구성했다. 가격은 4만1900원대다.
 
'생활의 기쁨 #16’은 LG생활건강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오가니스트 제품과 페리오 치약 등이 담겨 누구에게나 선물하기에 좋은 세트다. 두피를 고려한 쿨링감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오가니스트 로즈마리&씨솔트 샴푸와 달콤한 향기와 촉촉한 사용감의 아보카도 바디워시가 함께 구성됐다. 가격은 2만7900원대다.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이 설 명절 선물세트로 '석류엔콜라겐 2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