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화장품부터 건강식품, 생활용품까지…"설 선물 준비해볼까"
2021-01-24 07:00:00 2021-01-24 07:00:00
LG생활건강 '후'의 비첩 자생 에센스 2종세트. 사진/LG생활건강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내달 설 명절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화장품, 프리미엄 먹거리, 생활용품 등 설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코로나19로 직접 만나지는 못해도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됐다. 
 
24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모란 당초 무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최고의 예와 정성의 마음을 품격 있게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선보인다. 왕실의 부귀와 다복, 장수를 염원하는 모란 당초 무늬를 세트 케이스에 마치 수를 놓은 듯 디자인해 고급스러움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이번 설 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ml와 20ml가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화현 클렌징폼, 화현 아이크림이 내장됐으며, 신제품 화현 보 앰풀이 내장되어 풍성하게 구성했다. 가격은 18만5000원대다.
 
오휘(OHUI)는 1억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및 셀 부스팅 앰풀, 크림 인텐시브, 아이크림 증정으로 구성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기획세트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의 효능을 극대화해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을 정품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담았다. 탄력에 도움을 주는 풍부한 영양감이 특징인 안티에이징 앰풀과 밝고 화사한 피부톤을 완성하는 브라이트닝 앰풀을 각각 구성해 각자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영양감 있는 제형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크림 인텐시브’와 쉽게 건조해지는 눈가 피부를 탄력 있게 케어해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까지 증정으로 함께 구성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9만5000원대다.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은 깊은 영양감으로 피부의 격을 높여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보윤 진액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환생고 보윤’ 라인은 지난 2009년 첫 출시 이후 진한 보습감과 영양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환생고 보윤 진액 기획 세트’는 피부 본연의 힘과 피부결, 윤기까지 다스려주는 ‘환생고 보윤 진액’이 정품에, 추가적으로 20ml 추가 용량이 담겨있다. 가격은 6만원대다.
 
LG생활건강의 '온가족 지킴이 향균KIT D호'. 사진/LG생활건강
 
 
언택트 시대 트렌드를 반영한 위생용품 세트, 건강기능 식품 선물세트도 출시됐다. LG생활건강의 '온가족 지킴이 향균KIT세트 D호'는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선물세트다. 가정에 비치 할 수 있는 세균아꼼짝마 시리즈의 손소독티슈와 핸드워시, 새니타이저 등으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하게 위생 습관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외출 필수품으로 떠오른 휴대용 새니타이저와 KF94 숨 편한 마스크도 함께 구성해 가정 내에서 뿐 아니라, 밖에서도 개인위생관리를 할 수 있다. 가격은 3만9500원대다. 
 
'전지현 여신 머릿결 세트'는 모발의 노화로 나타나는 다양한 문제들을 개선시키는 헤어 안티에이징 세트다. 특허 받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결합기술로 약해진 모발 사이의 영양을 결합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명품 호주산 프로폴리스를 담아 차별화 된 사용감으로 영양을 느낄 수 있고, 여행용으로 활용 가능한 미니어처까지 구성돼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기 좋다. 가격은 4만5900원대다.
 
면역력 관리를 위한 '리튠 홍삼진 에센스 스틱 세트'도 선보였다. '리튠 홍삼진 에센스 스틱'은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는 6년근 국내산 고려홍삼을 원료로한 홍삼 농축액을 넣었다. 여기에 김치 유산균을 사용한 발효 공법으로 인체에 유익하고 체내 소화 흡수가 용이한 ‘발효 홍삼 농축액’을 함유해 홍삼의 기능을 보다 쉽게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진세노사이드가 12mg 들어 있고 7가지 전통식물(인삼분말, 대추농축액, 건지황추출물, 벌꿀, 백복령분말, 맥아추출물, 배농축액)을 함유해 중·장년층에게 선물하기 좋다. 가격은 9만4900원대다.
LG생활건강의 리튠 홍삼진에센스 50포 세트. 사진/LG생활건강
 
세정그룹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동춘상회'는 '금산 홍삼 정과 세트'와 '몰리나 우리 기름 세트'를 판매한다. 금산 홍삼 정과 세트는 방부제나 색소없이 순수 100% 홍삼만을 넣어 홍삼 고유의 진하고 깊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동춘상회가 고안한 감각적인 아트워크로 완성된 패키지로 제공돼 선물용으로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가격은 4만3000원이다.
 
몰리나 ‘우리 기름 세트’는 식물성 불포화 지방이 가득 함유된 생들기름과 저온착유(참깨를 140도 미만 저온에서 로스팅해 참깨의 영양 성분을 깨뜨리지 않는 방법)로 추출한 참기름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샐러드, 비빔밥, 나물 등 어디에나 두루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2병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만7000원이다.
 
이 밖에도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던 커리파우더 '꽁블 커리'를 선보인다. 동춘상회와 커리 전문 쉐프 ‘꽁블’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커리 파우더 ‘꽁블 커리’는 지난 9월 출시하자 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제품으로, 다양한 향신료가 황금 비율로 블랜딩된 제품이다. 2개 구성으로 가격은 4만4000원이다.
 
동춘상회는 설 선물 배송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전국 무료 배송과 함께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설 선물 사전 예약 주문은 2월4일에 마감되며, 상품 발송은 2월1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동춘상회'가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세정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