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싱어송라이터 심규선, 데뷔 10주년 맞아 앨범 ‘월령’
2020-12-14 10:55:59 2020-12-14 10:55:59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앨범 ‘월령’의 완결판을 낸다.
 
14일 소속사 헤아릴규에 따르면 심규선은 14일 새 디지털 싱글 ‘월령:下’를 발매한다.
 
‘월령:下’는 심규선이 지난달 발매한 ‘월령:上’에 이어 발매하는 ‘월령’ 시리즈 완결판이다. 코로나 사태로 우리 모두가 느끼고 있을 외로움을 심규선만의 화법으로 새롭게 해석한 곡들이 담겼다.
 
타이틀곡 ‘야래향 夜來香’을 시작으로 ‘섬광 閃光’, ‘혜성충돌 彗星衝突’과 각 곡의 인스트루멘탈(반주) 버전 등 총 6 트랙이 수록된다. 전곡 작사, 작곡 등 전체 프로듀싱을 심규선이 도맡아 신보를 완성했다.
 
이날 오후 4시부터 오는 24일까지는 ‘월령:上/下’ LP 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월령:上/下’의 인스트루멘탈 버전을 제외한 6곡이 담긴다.
 
심규선은 소속사를 통해 “이 노래들에 찬란하게 충돌해 주길 원한다. 그러면 시와 일체인 음악의 혼연이 부지불식간에 당신을 다른 시공간으로 데려갈 것”이라면서 “형형한 달의 주기처럼, 그렇게 진정한 의미로 깨어나 매일 다시 살아가 주기를 간청한다”고 밝혔다.
 
심규선의 새 싱글 ‘월령:下’는 14일 오후 6시에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심규선. 사진/헤아릴규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