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민주당 후보와 김영희 민주당 선대위 김영희C센터장. 사진/뉴시스
[뉴스토마토 유승호 기자] 이재명 민주당 후보가 ‘불협화음의 GD병 걸린 찬혁’으로 변신해 캐럴 랩과 댄스에 도전한다.
김영희 민주당 선대위 김영희C센터장은 24일 여의도 민주당 중앙당사에서 브리핑을 열고 “이재명 후보 부부가 출연한 ‘재명C와 혜경C의 캐럴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것”이라며 “국민들이 어려움을 겪는데 크리스마스 단 하루라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이 후보와 김혜경 여사가 출연해 열심히 뮤직비디오 촬영을 했다”고 말했다.
‘재명C와 혜경C의 캐럴 뮤직비디오’ 스틸컷. 사진/민주당 선대위
김 센터장에 따르면 이 후보 부부가 선택한 캐롤은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다. 이들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랩과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 후보는 ‘불협화음을 부른 찬혁’을 따라 하고 김혜경씨는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패러디했다.
‘재명C와 혜경C의 캐럴 뮤직비디오’는 총 3분 길이의 영상으로 이날 오후 7시 이 후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재명TV’에 공개된다.
김 센터장은 “딱 3분만이라도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아는 사람, 특히 젊은 사람들이 보면 웃을 수 있는 요소들을 많이 넣었다”면서 “조회수 100만뷰를 넘는 게 목표지만 더 많이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승호 기자 pet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