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집닥, '시공과 인테리어 제품을 한번에' 온라인 기획전 오픈
2020-02-13 09:46:37 2020-02-13 09:46:37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이 인테리어 유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판매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집닥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인테리어 고객의 견적신청부터 사후관리까지 프로세스 전반을 원스톱으로 해결하기 위한 신규 사업의 일환이다. 
 
집닥은 주방, 욕실, 거실, 베란다 등으로 세분화해 공간별 제품을 쉽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신규 페이지와 함께 건축 자재를 비롯해 가구, 침구, 가전, 조명 등의 생활 제품, 냉난방 공조와 주방설비, 보안장비 등의 시스템 솔루션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온라인 기획전에는 LG전자(케어솔루션), 삼성SDS(도어락), 현대 HCN(LED조명), 에몬스 인테리어(창호), 올나노(주방·욕실 코팅), 쉐누(중문), 한스클린(줄눈) 등 인테리어 유관 기업 20여곳이 참여한다.
 
온라인 기획전에서 인테리어 제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집닥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주문을 신청하면 전문 상담 직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집닥의 류민수 사업기획팀장은 "인테리어를 진행할 때 자재와 아이템 선택에 불필요하게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있으며, 이러한 수고를 덜어주고 더 신속하고 합리적인 인테리어 공사 환경을 만들고자 이번 기획전을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집닥에서는 인테리어 시공 계약 고객 대상으로 영화 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사진=집닥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