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국 새만금개발청장, 신시도 어린이들에게 '새만금의 꿈' 소개
2016-05-07 09:10:34 2016-05-07 09:10:34
[뉴스토마토 김용현기자] 이병국 새만금개발청장이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4일 전북 군산시 신시도초등학교를 방문해 '새만금의 꿈과 희망'을 소개하고, 어린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청장은 이 자리에서 "새만금의 꿈은 누구나 살고 싶고, 가보고 싶은 멋진 도시가 되는 것"이라면서 "이렇게 멋진 도시가 되기 위해 지금은 바다를 흙으로 메워 새로운 땅을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어린 시절 품은 꿈을 이루기 위해 많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끊임없이 노력해 결국 꿈을 이뤄낸 사람들을 소개하면서 "꿈꾸는 사람은 꿈의 나침반을 통해 보다 멋진 항해를 할 수 있다"면서 꿈의 중요성을 어린이들에게 강조했다.
 
이 청장은 특히 "멋진 꿈을 품고 있는 새만금과 여러분이 바로 미래의 주인공"이라며 "서로의 꿈을 꼭 이룰 수 있도록 응원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이 청장은 2023세계잼버리 새만금 유치 홍보를 앞두고 유치 예정지역의 관광자원인 부안 줄포생태공원도 시찰했다.
 
◇이병국 새만금개발청장이 어린이날을 맞아 4일 전북 군산시 신시도초등학교를 방문해 '새만금의 꿈과 희망'을 소개하고, 어린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새만금개발청
 
 
김용현 기자 blind28@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