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아침 간편하게…포스트 고소한 현미/동서식품
동서식품은 통곡물 100% 국내산 현미에 볶은 현미가루를 곁들인 시리얼 신제품이다. 특히 바쁜 아침시간 달지 않으면서도 맛있는 한끼를 원하는 성인들의 입맛에 맞춰 볶은 현미가루를 첨가해 고소하고 감칠맛 있게 먹을 수 있다. 300g과 450g 두 가지 규격으로 발매되며 판매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각각 4500원과 6500원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인터넷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 이벤트와 블로거 체험 시식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도 진행된다.
(사진제공=동서식품)
◇분위기 있는 향기 아이템…워터캔들/탐앤탐스
사용자의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액상향기양초다. 워터캔들 단품과 세트, 리필세트 등으로 출시됐다. 워터캔들은 ▲블랙체리 ▲레몬라벤더 ▲핑크레이디블리퍼 ▲가드니아 등 총 네 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세트에는 블랙체리 워터캔들과 캔들 용기, 심지, 핀셋 등이 구성돼 있다. 캔들 용기로는 친환경 제품인 '에코컵'이 들어있다. 이미 에코컵을 소지한 고객을 위해 '레몬라벤더'와 '핑크레이디슬리퍼' 워터캔들을 포함한 리필 세트도 판매한다.
(사진제공=탐앤탐스)
◇맛·건강 모두 챙긴 신제품…프리미엄 식빵 2종/파리바게뜨
'골든 아마씨 식빵'과 '쫄깃한 토스트' 등으로 구성된 식빵 2종이다. 골든 아마씨 식빵은 슈퍼푸드인 골드 아마씨와 브라운 아마씨를 3.42% 함유한 제품이다. 해바라기씨, 참깨, 호밀, 오트밀, 보리 등 멀티씨리얼을 17% 함유하고 있어 진한 곡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쫄깃한 토스트는 끓는 물을 넣어 묵처럼 탱글한 반죽이 특징이다. 토스트를 하면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쫄깃하고 촉촉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골든 아마씨 식빵과 쫄깃한 토스트 가격은 각각 3500원, 2700원이다.
(사진제공=파리바게뜨)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