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매리드 투 더 뮤직'으로 7개 차트 1위
입력 : 2015-08-03 11:49:04 수정 : 2015-08-03 11:49:04
[뉴스토마토 정해욱기자] 그룹 샤이니가 신곡 '매리드 투 더 뮤직'(Married To The Music)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샤이니는 3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매리드 투 더 뮤직'을 공개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매리드 투 더 뮤직'은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벅스뮤직, 올레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등 7개 음악 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차지했다. 앨범에 함께 실린 '세이비어'(SAVIOR), '홀드 유'(Hold You), '초콜릿'(Chocolate) 등의 노래들 역시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매리드 투 더 뮤직'은 사랑에 빠지는 감정을 음악에 비유한 펑키 디스코 장르의 노래다.
 
샤이니는 오는 5일 네이버의 스타 실시간 개인방송 애플리케이션인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매리드 투 더 뮤직'의 무대와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팬 사인회 현장 영상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7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8일 MBC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매리드 투 더 뮤직'의 무대를 선보인다.
 
정해욱 기자 amorry@etomato.com
 
◇신곡 '매리드 투 더 뮤직'을 발표한 샤이니.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정해욱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