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야구단신)NC다이노스, 고교 야구대회 개최 外
2014-11-07 10:09:17 2014-11-07 10:09:17
[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한화이글스, '한화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축제' 참여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는 한화그룹 충청지역봉사단과 6일 오전 10시부터 대전 한밭야구장 정문매표소 광장에서 한화그룹 계열사 충청지역 16개 사업장 임직원 100명, 행복한 우리복지관을 비롯한 9개 복지관 종사자 및 자원봉사자 150명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화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축제'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담근 김장 8000㎏과 쌀 250포(10㎏)는 대전지역 5개 구청과 각 지역 복지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화 구단은 홀로 계시는 어르신 가정과 장애우 가정, 소년소녀가장, 다문화 가정, 지역 아동센터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화 구단 관계자는 "한화그룹 충청지역 계열사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소외계층을 위한 연탄지원행사 및 방한용품 전달, 현충원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주여성들을 위한 친정나들이 행사와 함께 각국의 명절 음식 경연대회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NC다이노스)
 
◇NC다이노스, '2014 주니어 다이노스 윈터파이널 고교야구대회' 개최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가 7~10일 4일간 군산시 월명야구장에서 '2014 주니어 다이노스 윈터파이널 고교야구대회'를 개최한다.
  
NC가 주최하고 전북야구협회, 군산시야구협회, 경남야구협회, 울산광역시야구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NC의 2017년 신인 1차지명 대상 연고지역인 고교야구팀 6개교(군상상고, 김해고, 마산고, 용마고, 울산공고, 전주고)가 참가하며 조별 인터리그 형식으로 진행된다.
 
첫 경기는 7일 오전 9시 마산고-군산상고 간의 예선전의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며, 10일 오후 1시 결승전까지 열전을 진행한다. 
 
배석현 NC 단장은 "지역 아마야구 활성화와 야구 저변 확대를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하게 됐다"며 "지역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더불어, 스포츠맨십과 페어플레이 정신을 배양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참프레, ㈜빅라인스포츠, ㈜케이엔비스포츠가 대회 스폰서로 참여한다.
 
(사진제공=한화이글스)
 
◇KIA타이거즈 어린이 야구교실 개최
 
프로야구단 KIA 타이거즈가 어린이 팬과 함께하는 야구교실을 개최한다.
 
이번 어린이 야구교실은 오는 22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그라운드와 실내연습장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어린이 야구교실은 캐치볼, 투구, 타격, 수비 훈련 등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KIA의 코치진과 선수(박준규, 윤완주, 이인행)들이 강사로 나서 어린이들에게 꼼꼼한 기본기 교육을 시킬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2014년 KIA 어린이 회원을 비롯한 초등학생이며, 참가비는 5만원이다. 참가비의 일부는 향후 사회공헌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참가한 어린이들에게는 수료증 수여와 함께 KIA타이거즈 모자 및 유니폼, 베이스볼키트(글러브, 배트, 공), 유소년 가방, 응원 수건 등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사진 촬영 및 사인회,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투어 등 부대 행사도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7일 오후 2시부터 이메일(kidtigers14@naver.com)로 하면 되고, 이메일 접수 후 입금 확인이 되면 최종 접수된다.(선착순 60명)
 
기타 자세한 사항은 KIA 인터넷 공식 홈페이지와 마케팅팀(070-7686-8073)으로 문의하면 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