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 주말 가전 특집전
다양한 사은품·혜택 제공
2009-02-27 10:37:00 2009-02-27 15:53:32
[뉴스토마토 이주영기자] 주말을 앞두고 TV홈쇼핑업체들이 가전제품 특집방송을 선보이며 고객잡기에 나섰다.
 
GS홈쇼핑은 다음달 1일 18시간30분동안 가전제품 특집방송을 열고, LG전자 가전제품과 주연테크 컴퓨터,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등을 파격적인 조건에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PDP TV와 냉장고, 에어컨 구매시 압력밥솥이나 DVD플레이어, 공기청정기 등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전 상품에 대해 신용카드 10~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되며,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구입 상품별로 각각 5만원과 10만원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CJ홈쇼핑도 같은 날 24시간 특별방송을 열고, 삼성전자의 대형 및 중저가 생활가전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민택근 GS홈쇼핑 가전컴퓨터팀 본부장은 "이번 주말 홈쇼핑사들의 가전 특집 방송은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불황기에 가전 제품 알뜰 쇼핑 찬스를 노리는 고객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이주영 기자 shalak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