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홈쇼핑, 'F4' 특집방송
졸업·입학시즌 맞아 선물용 판매
2009-02-12 09:43:0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주영기자] CJ홈쇼핑이 졸업·입학시즌을 앞두고,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콘셉트를 차용한 특집전을 마련했다.
 
오는 14일 오전 10시20분부터 시작되는 이 특집전은 방송에 사용되는 세트와 자막 등 화면요소들이 드라마 분위기를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구성될 계획이다.
 
 
 
 
 
 
 
 
 
 
 
 
 
 
 
 
 
 
 
 
 
 
 
 
 
 
 
 
 
방송 진행을 맡은 5명의 남녀 쇼호스트가 드라마 주인공들과 똑같이 분장을 하고 나와, 특집전의 재미도 더 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방송에는 삼성 3G 휴대전화기를 비롯해 TG삼보의 컴퓨터, 소니의 최신형 디지털 카메라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또 행사 당일 컴퓨터를 제외한 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Mnet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150곡을 다운받을 수 있는 이용쿠폰을 증정하기로 했다.
 
홍경일 CJ홈쇼핑 상품기획자는 "젊은 고객들을 타킷으로 한만큼 젊은층 사이에 인기가 있는 드라마의 콘셉트를 활용해, 최대한 방송 주목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무이자 할부와 일시불 할인 등 혜택도 풍성해 고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방송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이주영 기자 shalak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