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공연선물 공짜로 받으세요"
2012-02-09 10:00:10 2012-02-09 10:00:10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www.sullai.com)는 지난해 '더뮤지컬어워즈' 최우수 창작 뮤지컬상을 비롯해 5개 주요 부문을 수상한 뮤지컬 <서편제>와 세계적인 지휘자 금난새와 유라시아 필 하모닉이 선사하는 클래식 음악축제 <금난새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하는 문화이벤트를 벌인다.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 고객마당(이벤트참여란)에 글을 남기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아모제(www.amoje.com)는 이달 12일까지 글로벌쇼핑네트워크 위즈위드와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제와 위즈위드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등록 후, 친구 또는 연인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뮤지컬 <달고나> 관람권을 10커플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3일 아모제와 위즈위드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는 이달 14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하고 감동적인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0쌍에게 장진 감독의 연극 <리턴투햄릿> 티켓을 증정한다.
 
또 발렌타이데이인 14일 연인과 함께 매장 방문 시 엘르걸 팝음료를 선착순 제공할 계획이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치솟는 물가와 늘어나는 가계빚 등의 영향으로 한푼이라도 아끼려는 고객들을 위해 문화공연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