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리조트, 아주대 병원과 '헬스 케어 이벤트'
2012-01-29 10:27:34 2012-01-29 11:30:01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알펜시아가 강원도의 의료관광 상품개발 추진을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아주대학교 병원과 함께 리조트 내에서 다양한 의료 서비스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펜시아는 오는 28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알펜시아의 컨벤션센터에서는 아주대학교 가정의학과 김범택 교수의 '바른 자세 강의'와 요가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바른 자세를 위한 요가'가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주대학교 병원의 전문 의료진과 요가 전문가를 함께 초빙해 현대인들의 생활 속 습관으로 굳어진 나쁜 자세들을 바로 잡아주고 수강자의 자세 진단과 운동 처방을 개별로 알려준다.
 
또 알펜시아의 사계절 워터파크 오션700에서는 아주대학교 병원 의료진들이 제공하는 혈압 및 혈당 측정, 체성분 분석뿐 아니라 약손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28일부터 3월말까지 매주 토, 일요일에는 오션700 입장객들을 대상으로 연인풀, 가족풀, 이벤트풀에서 ‘건강 이벤트탕’ 행사가 진행된다.
 
한방 천연 입욕제(어성초, 솔잎, 녹차 등)를 이용해 겨울철 추위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를 풀고, 하얀 설국으로 변신한 알펜시아의 전경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알펜시아 관계자는 "한 해에 3000명에 육박하는 외국인 환자가 찾는 등 강원도는 국내외 의료관광거점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협력 병원을 통한 전문 인력 및 장비 확보, 산림자원이 풍부한 강원도의 환경과 리조트의 다양한 레저 시설을 활용해 국내외 관광객들을 위한 의료관광 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